|
142 |
[원주]“오대산사고본 속히 귀환해야”(강원일보)_2011.01.25(화)
|
월정사 지킴이 |
2011-01-25 |
13361 |
|
141 |
“유물전시관 등 시설 확충에 120억 필요…국비 확보에 최선 다할 것”(강원일보)_2011.12.07(수)
|
월정사 지킴이 |
2011-12-07 |
13359 |
|
140 |
조선왕실의궤는?
|
최고관리자 |
2010-03-08 |
13355 |
|
139 |
[사설]조선왕조 500년의 넋을 오대산에 심자(강원일보)_2011.12.17(*토)
|
월정사 지킴이 |
2011-12-17 |
13352 |
|
138 |
"조선왕실의궤 강원도에서 보관해야" (매일경제)_2011.12.07(수)
|
월정사 지킴이 |
2011-12-08 |
13351 |
|
137 |
日외상 "韓 문화재 추가인도 없다"(연합뉴스)_2010.08.25(수)
|
월정사 지킴이 |
2010-09-15 |
13346 |
|
136 |
[사설]오대산을 대한민국 `문화 주권'의 성지로(강원일보)_2011.12.07(수)
|
월정사 지킴이 |
2011-12-07 |
13346 |
|
135 |
조선왕실 의궤 오대산 귀환 여론 확산(강원도민일보)_2011.05.17(화)
|
월정사 지킴이 |
2011-05-17 |
13336 |
|
134 |
조선왕실의궤 환수 회견(연합뉴스)_2010.08.10(화)
|
월정사 지킴이 |
2010-08-10 |
13333 |
|
133 |
“오대산 사고 직접 보며 역사 배워요”(강원일보)_2011.12.07(수)
|
월정사 지킴이 |
2011-12-07 |
13330 |
|
132 |
되찾은 조선왕실의궤 국보될까?(뉴시스)_2010.11.08(월)
|
월정사 지킴이 |
2010-11-09 |
13327 |
|
131 |
당위성 공감… 여론 확산 나선다(강원도민일보)_2011.05.28(토)
|
월정사 지킴이 |
2011-05-28 |
13319 |
|
130 |
일본 총리, "조선왕실의궤 반납하겠다" 담화 발표(조선일보)_2010.08.10(화)
|
월정사 지킴이 |
2010-08-10 |
13314 |
|
129 |
오대산 봉안은 `강원도 자존심'(강원일보)_2011.12.07(수)
|
월정사 지킴이 |
2011-12-07 |
13311 |
|
128 |
조선왕실의궤 제자리 찾기 추진 준비위 회의(강원도민일보)_2011.05.28(토)
|
월정사 지킴이 |
2011-05-28 |
132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