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은사] <왕은 사랑한다> 엄효섭, 윤아 스승된다…스틸컷 공개 (5월19일-MBC연예) > 작은 절 이야기


소통Odae mountain Woljeongsa

마음의 달이 아름다운 절
작은 절 이야기

작은 절 이야기

[천은사] <왕은 사랑한다> 엄효섭, 윤아 스승된다…스틸컷 공개 (5월19일-MBC연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월정사 지킴이 작성일17-06-02 10:59 조회137회 댓글0건

본문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엄효섭이 거침없는 직언과 능청스런 매력을 겸비한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로 변신한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엄효섭은 역사 속 실존 인물이자 극중 은산(임윤아 분)의 스승인 고려의 대표적인 지식인 이승휴 역을 맡았다. 격랑에 휩싸이는 왕원(임시완 분)-은산-왕린(홍종현 분)에게 적절한 가르침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을 펼친다.

이처럼 엄효섭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깊은 고뇌에 빠진 엄효섭(이승휴 역)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효섭은 두 권의 서책을 들고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찰인 강원도 삼척의 ‘천은사’에서 촬영중인 엄효섭의 모습이다. ‘천은사’는 실제 이승휴가 충렬왕에게 직언을 한 죄로 파직 당한 후 은거하며 민족의 대서사시 ‘제왕운기’를 저술한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장소다. 이에 ‘천은사’에서 이승휴로 분한 엄효섭의 모습은 마치 역사 속 인물이 그대로 살아 돌아온 듯한 포스를 내뿜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기사원문보기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2058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5318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로 374-8    전화 : 033)339-6800     팩스 : 033)332-6915
COPYRIGHT ⓒ 2016 오대산월정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