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누나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말끼 작성일11-01-08 13:10 조회12,566회 댓글7건본문
좋은 경험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또갈게요~
댓글목록
수행원 연운님의 댓글
수행원 연운 작성일
친구분들 세 분이 오셔서 정말 고요하지만 알차게 있다가신 이민식님!
아무래도 겨울이 가기 전에 한번 더 오셔서 썰매를 신나게 타주셔야겠는걸요?ㅋㅋ
젊디 젊은 세 청춘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 참으로 보기 좋았고
세 분의 우정이 영원하시길 빕니다^^
다음에는 세 분 가족분들 다함께 오셔서
산사의 고즈넉한 즐거움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원감 해욱스님님의 댓글
원감 해욱스님 작성일아 저번에 포항에서 고3 생활을 청산한 학생의 글이군요. 고3 생활 청산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대학교 생활 열심히 하세요. 그리고 대학교 친구들 하고도 월정사 템플스테이 같이 오세요.
명성주임님의 댓글
명성주임 작성일
의사,약사,무역업 잘 하기 위해서 필요한 건 뭐죠???.. 자신의 비전에 대한 초석이지요? 그때 말했듯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다 하되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후회를 남기지 않는 자신이 되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잊지 말기를.
학교 다니면서 힘들 때, 또 와요...머리도 식히고 자신을 뒤돌아보고, 절집에서 잠시간의 수행도 해보고. 열심히 하기를!. 파이팅.
최성식님의 댓글
최성식 작성일저 그때 키큰 앤대요. 즐거웠고 고맙습니다^^
원감 해욱스님님의 댓글
원감 해욱스님 작성일키큰 학생이 두분이라서 누구지. ㅋㅋㅋ 다음에도 친구들 하고 꼭 다시 오세요. 세명이서 같이 다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이동민님의 댓글
이동민 작성일전 나머지 학생인데 템플스테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고향 형님하고 스님들 모두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음에 꼭 놀러 갈겠습니다.
원감 해욱스님님의 댓글
원감 해욱스님 작성일아 지송 동민이군요. 여름방학때 꼭 세명이서 다시 오세요. 너무 시원하고 좋거든요.